top of page

현장 개시

전화 연결해서, 바로 내가 질문하면,




통령사가 바로 신에게 물어봐서 대답해주는


10개 넘게 물어 본 듯, 궁금했던 거 다 물어봄


겁나 시원하게 대답해줌


된다 ,안된다, 언제 된다, 어떻다.


조회수 130회댓글 15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제재라

https://naver.me/G6fesOVQ 개발회사는 사기업이고 사기업에게 대의를 위해라 그것은 강요하기는 어렵지 주동적으로 그런다면 몰라 덜고통스러운 바늘 그건 글쎄 인도적인 차원에서 공급하면 좋겠지만 제재가 될까

최수연

15 Comments


혹시 삼자통화 할 수 없을까요? 삼자통화 개시 너무나 원합니다ㅠㅠㅠㅠㅠ

Like

sosimple
sosimple
Apr 23, 2022

처음에 이 글을 보고는 “와…” 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ㅠ 즁국어를 못하네요 ㅎㅎ 전화를 드릴 수가 없음 ㅎㅎㅎ

Like
Lee Min
Lee Min
Apr 23, 2022
Replying to

굿에프터눈😍날씨끝내준다요ㅋㅋ

Like

Unknown member
Apr 23, 2022

정말 다른사람이 이런 이야기하면 절대 안믿고, 뻥치네....ㅡ.ㅡ;;;; 이런 것들이

(특히 남자말절대 안믿는 1인 ㅋㅋ. 의심병 만랩)


어르신은 하늘이 내린 사람 맞나 봅니다.

글 읽으면.. 오.........------>>> 착하게 살아야 겠다. 오.....하늘이 보고 잇구나...믿어지네요.

사람 아니고 진짜 좀 뭔가 다른 신?? 느낌. 신기.

Like
Lee Min
Lee Min
Apr 23, 2022
Replying to

캬 멋들어진 사진. 오예 전 이미 가면 안의 쥬시님 매력알아버림요ㅋㅋ 이곳에서 많이 발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ㅋㅋㅋ

Like

겁나 시원이라니 부러워요 .... ㅎㅎ

Like


저희도 갖고 싶다 22....

Like
Lee Min
Lee Min
Apr 23, 2022
Replying to

제자님은 갖으실꺼면서😻

Like
게시물: Blog2_Post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