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해자축 겨울에서, 인묘진 봄으로 전환되는 첫해 봄이 오면 번개가 치고 동방에서 투쟁의 기운이 강해지니 여러 문제가 터지기 쉽다. 2022-2023-2024 변화의 시기 중 하나 준비를 잘해야 한다. 과학과 문화가 발전하게 되고 개인은 그것에 더욱더 의존하는 세상이 온다. 그러나 이런 발전은 인간성 도덕성 예의 등의 상실을 가져올 수 있다. 사람들은 조급해지고 과거의 관념이 변화하는 시기가 된다. 물론 코로나 그들도 쉬는 시점이 있겠지만, 아직은 시간이 필요할듯 갑진, 을사, 병오 2021년 중국이던 미국이던 갈등, 분쟁은 피하기 어렵고 한국 역시 그리고 천재가 많이 오게 된다. 하늘의 재난 대지진 화산폭발 홍수 해일 전쟁 (뭐 금융전쟁이던 무역전쟁도 전쟁이니까) 중국이던 서방이던 권력은 중앙으로 모이게 되고 권력의 핵심에 있는 사람은 더 큰 권력을 추구하게 된다.

더 읽어보시겠습니까?

theyi.org 구독을 통하여 본 독점 게시물을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수 195회댓글 5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법과 처벌이 약해서?

범죄가 발생한다는 사람들이 많은데 미국법은 우리나라보다 훨씬 강력한데, 왜 범죄가 더 많을까? 그럼 아래 법을 보자 통괘한가 아닌가? 공무원이 뇌물을 받으면 사형에 처한다. 매국행위는 사형에 처한다. 외국국적 획득자는 평생 입국불가 인신매매자는...

선악으로 구분한다면, 누가 악인가?

이스라엘은 하마스의 공격으로 사람들이 죽고, 납치 되었고 ... 가자지구에서 4만명의 민간인을 죽였고 레바논에서 몇일만에 천몇백명을 죽였다. 본인의 안전을 위해서 타인을 공격하는 것은 이해가 간다. 그래서 누가 악인가? 누가 선인가? 예를 들어서...

5 Comments


Unknown member
Sep 22, 2021

변화가 기대되면서 걱정되네요. 역시 준비된 자들에겐 봄날이겟죠?

Like

Unknown member
Sep 22, 2021

언제쯤.. 따뜻하다.. 병아리 마냥 햇빛 쐬며 무심코 내뱉을 날이 올지.. 봄이 와도 꽃샘추위는 매년 찾아오는 것이니까요... 또 견뎌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당.

Like

Unknown member
Sep 22, 2021

계속..겨울처럼 움추리게 살얼음판을 ㅜㅜㅜ

Like

Unknown member
Sep 22, 2021

봄이오면 꽃이 필줄 알았건만..ㅜㅜ

Like
Unknown member
Sep 22, 2021
Replying to

그러게요.🥺🥺

Like
게시물: Blog2_Post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