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군대

중국


이번에 군인 및 군인가족은 무료로 의료를 ....


예전 등소평이


기아 현상시점에


국고를 못 풀게 하고


먹을 양식은 군인하고 공무원 간부를 위해서 남겨야 한다는 것과 비슷한듯


군인이 당에 충성하면


어떤 반란도 막을수 있음

조회수 112회댓글 1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제재라

https://naver.me/G6fesOVQ 개발회사는 사기업이고 사기업에게 대의를 위해라 그것은 강요하기는 어렵지 주동적으로 그런다면 몰라 덜고통스러운 바늘 그건 글쎄 인도적인 차원에서 공급하면 좋겠지만 제재가 될까

최수연

10件のコメント


sosimple
sosimple
2021年10月31日

언제였지.. 10년대 초반이었나. 한참 군막사 현대화 한다고 기관 투자자들 돈 저리로 빌려서 하느라, 저도 실사 가고 했었는데;;;;; 와.. 내 가족이 남친이 이런 데서;;; 내 가족이라고 생각하니 우리나라 군인들 대우도 참.. 눈물나게 열악

いいね!
Lee Min
Lee Min
2021年10月31日
返信先

진짜요?ㅠㅠ 국방이 얼마나 중요한데..국방부 예산을 줄일게 아니라 확실히 편성해서 확실하게 집행해야..

いいね!

sosimple
sosimple
2021年10月31日

반란 이런 건 모르겠고.. 밥을 먹여야 싸우죠 ㅎㅎ 밥은 줘야. ㅎㅎ 군대를 안 다녀와서. 다 알 수는 없지만 미국에 있을 때 인상 깊었던 것 중 하나가 소방관/군인에 대한 대우였어요. 사람들이 veteran에 대해 엄청난 존경심을 표하더라고요. 우리나라도 군인들 때문에 평화가 유지되고 있는 건데. 우리 대부분 군인의 가족이죠 뭐. 아빠나 남자형제나 남자친구나. 사실..몇 년 간 그 젋은 친구들 자유를 희생해서 얻는 평화인데.. 징병제라는 이유로 모두가 다 가는데 너만 왜 유별 이런 시선도 이제 나이를 먹어가서 그런지.. 불편하더라고요.

いいね!
Lee Min
Lee Min
2021年10月31日
返信先

ㅋㅋㅋ안그래도 지금 대화?토론비슷한거ㅋㅋ하고 있는데 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いいね!
게시물: Blog2_Post
bottom of page